tvN, 넷플릭스: 눈물의 여왕 - 해외 반응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vN, 넷플릭스: 눈물의 여왕 - 해외 반응

728x90

tvN 및 넷플릭스에서 곧 방영될 예정인 '눈물의 여왕'은 이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오늘, 즉 3월 9일 한국시간 오후 9시 10분에 관객들에게 문을 열 예정인 이 한국 드라마 시리즈는 K드라마 재결합으로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발매 전에 한국 네트워크 tvN은 주연으로 김수현과 김지원이 출연하는 이번 프리미어에 대한 새로운 스니크 피크를 공개했다. 이미 주목받는 배우들로 가득 찼음에도 이 드라마는 히트 시리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수현의 형으로 나온 유명 배우 오정세의 대규모 카메오 출연도 확인했다.

2020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형제인 오정세와 김수현이 '눈물의 여왕' 촬영장에서 재회하며, 3월 9일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 tvn_drama)

이미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눈물의 여왕' 세트에서의 '괜찮아, 사랑이야' 미니 재결합은 정서적 건강 문제 스펙트럼을 민감하게 다룬 이전 시리즈에 대한 따뜻한 인사로도 작용한다. 2020년 드라마에서 김수현의 캐릭터가 자폐증이 있는 형을 돌보는 역할을 맡은 것과 달리, 2024년 시리즈에서는 그들의 역할이 바뀌었다. 이번에는 정세가 수현을 정신과 의사로 소개되어 의료 지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728x90